본문내용 바로가기
오진양행, 이지유 바리스타와 함께 써모플랜 전자동 커피 머신 활용한 두번째 커피 세미나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7-26 10:58:05   폰트크기 변경      
2024-2027 월드 라떼아트 챔피언십 공식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써모플랜’을 활용한 세미나 진행

사진 제공=오진양행


지난 4월, 오진양행 쇼룸에서 진행된 커피 세미나에 이어 이번에도 스위스 품질의 최고급 전자동 커피 머신 브랜드 써모플랜과 함께 두번째 커피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커피 업계 관계자만 초청하여 프라이빗하게 진행되었는데 특히 2024-2027 월드 라떼아트 챔피언십(WLAC) 공식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선정된 Black&White4 CTS 모델을 활용한 다양한 시연을 펼쳤다.

써모플랜의 Black&White4 CTS는 기계식과 유압식 모듈 시스템을 갖춰 유지 보수에 편리함을 갖췄으며, Auto Steam 기능과 Air Steam 기능을 활용해 고품질의 밀크폼을 추출할 수 있다.

Auto Steam 기능을 사용하면 공기의 양을 정확하게 주입하여 피처에서 원하는 거품 농도를 얻을 수 있고, BW4 CTS만의 비밀병기인 Air Steam 기능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완벽한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다.

오진양행 관계자는 “일반 소비자 대상으로 진행했던 커피 세미나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두번째 세미나까지 준비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를 표했고, “2023~2024 코리아 라떼아트 챔피언십(KLAC) 챔피언이자 지난 6월 코펜하겐에서 펼쳐진 2024 월드 라떼아트 챔피언십(WLAC)에 한국 대표로 참가한 이지유 바리스타가 실제로 머신을 사용해보고 여러 기능들을 다뤄본 경험을 살려 써모플랜만의 제품력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써모플랜은 오직 오진양행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오진양행 쇼룸 예약하기 후 방문 시 자세한 상담과 체험이 가능하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