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부산도시공사, ‘BMC 청년 크리에이터즈’ 발대식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7-26 14:58:10   폰트크기 변경      
부산도시공사 홍보단‘청년 크리에이터즈’9명 선발

부산도시공사(사장 김용학)는 지난 25일 공사 홍보단 ‘BMC 청년 크리에이터즈’발대식을 개최하고 기념 촬영을 했다./사진 : 부산도시공사 제공

[대한경제=김옥찬 기자] 부산도시공사(사장 김용학)는 지난 25일 공사 홍보단 ‘BMC 청년 크리에이터즈’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BMC 청년 크리에이터즈’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SNS를 중심으로 부산도시공사의 다양한 소식들을 시민의 눈높이에 맞게 알리는 소통창구 역할을 하게 된다.

발대식에는 박수생 기획경영본부장, BMC 청년 크리에이터즈 9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 △공사 소개 △크리에이터즈 활동 안내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한편 이번 홍보단은 부산 청년, 대학생,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평소 공사와 뉴미디어에 관심 있는 자(19~39세)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했으며, 다양한 참여자들의 창의적인 콘텐츠를 기대하고 있다.

‘BMC 청년 크리에이터즈’는 7월부터 11월까지 약 5개월 동안 공사 관련 콘텐츠 기획과 제작,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게 되며 특히 공사 대표 사업장 견학을 통해 현장감 있는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부산도시공사 김용학 사장은 “뛰어난 역량과 열정 가득한 BMC 청년 크리에이터즈와 함께 만들어나갈 부산도시공사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라며 “공사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시민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산=김옥찬 기자 kochan20@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김옥찬 기자
kochan20@hanmail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