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실속있는 창업 혜택 제공’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7-26 18:36:44   폰트크기 변경      

기영에프앤비 제공

강인규 대표가 운영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주)기영F&B의 숯불치킨 창업 브랜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 등으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예능 대세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배우 '구성환'과의 전속 모델 확정을 기념해 ‘100일 한정 창업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100일 한정 창업 프로모션은 오픈 첫 달 인건비 지원을 통해 예비 점주의 초기 창업 비용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인건비 지원에 더하여 매장 홍보용 인터뷰 영상 제작, 오픈이벤트 닭 100수 지원, 전속 모델 홍보 배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브랜드 측은 TV CF, PPL, 대형 인플루언서 광고, 아프리카TV 롤 경기 협찬, 프로농구단 협찬 등 전방위적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담당자는 “실속있는 창업 혜택, 트렌드를 이끄는 신메뉴 출시와 독보적인 마케팅 활동은 자사의 경쟁력이다.”라며 “지금처럼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기영이숯불치킨은 치킨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시식회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기영이숯불치킨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