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의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앰플이 뷰티핀 이달의 제품 앰플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뷰티핀은 매달 시즌 주제와 기획에 맞춰 이달의 최고템을 선정한다. 1위로 선정된 실트 앰플은 탄력 있는 영양감을 그대로 피부에 흡수시켜 바를수록 피부 생기가 돋아나는 결광 앰플로 공식몰 재구매율 1위 제품으로 꼽히며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기도 하다.
실제로 국내 대형 피부과에서도 관리용으로 사용 중인 보습 탄력 케어 제품으로 최근 추가 임상을 통해 피부결과 보습 개선 이외에도 모공과 볼 탄력, 턱부위 리프팅 효과, 투명 광채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에르쯔틴의 베스트셀러이자 탄력 케어 라인인 ‘리제너레이티브 실트라인’은 지난 7월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일부 품목 입점이 확정되었다. 실트 크림의 경우 올리브영 재입고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등 올리브영 인기템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현재 올리브영에 입점된 실트 크림과 실트 앰플, 실트 마스크는 올영세일(~9/5) 기간을 맞이해 온라인몰에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에르쯔틴 관계자는 “실트 앰플이 뷰티핀 이달의 제품 1위에 선정되어 굉장히 뿌듯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