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건강한 추석] 아스타잔틴&비타민A를 한번에…‘토비콤 아이포커스 미니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9-05 07:17:17   폰트크기 변경      

[대한경제=김호윤 기자] ‘토비콤 아이포커스 미니’는 안국약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에이원더’에서 아스타잔틴&비타민A을 한번에 담아 눈 건강에 집중한 건강기능식품이다.

2000년대 중반부터 스마트폰의 보급, 온라인 커머스의 출현, 다양한 디지털 매체의 출현으로 사람들은 눈을 사용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아침에 눈을 떠서 저녁에 잠들기까지 눈을 혹사시키고 있어 최근까지 눈영양제 시장은 점차 커지고 있다.

토비콤 아이포커스 미니 / 사진: 안국약품 제공

이 제품에은 기존 발매된 캡슐제형 대비 16% 수준의 초소형 미니 식물성 캡슐 형태로, 크기가 큰 정제나 캡슐 섭취가 힘든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조량이 높은 이스라엘 사막 남부에서 배양되어 최상의 품질을 갖춘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한 아스타잔틴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진다. 또한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A 역시 일일 권장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충족하고 있어 하루 한알로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토비콤 라인업으로는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 추출물) 1일 섭취량 100%와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A 영양성분기준치 143%를토비콤 ‘아이포커스’와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과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잘 알려진 비타민A 및 비타민B, C, E, 아연 등이 함유 ‘토비콤 루테인지아잔틴’등이 있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토비콤 아이포커스 미니는 눈 건강에 필요한 성분만 최대한으로 두고 섭취가 가장 편할 수 있는 방안을 고안하여 만든 제품”이라며 “모니터와 휴대폰을 많이 보는 직장인이나 젊은 세대들이 편하게 눈 피로를 개선하고,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MUST ITEM으로 자리 매김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김호윤 기자 khy2751@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김호윤 기자
khy2751@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