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빗썸, e스포츠 국가 대항전 공식 후원사 참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9-05 08:30:28   폰트크기 변경      

사진 = 빗썸 제공 
[대한경제=이지윤 기자] 빗썸이 PUBG: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국가대항전 대회 ‘펍지 네이션스 컵(PNC) 2024’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PNC는 해마다 각국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국가대표팀이 승부를 겨루는 경합으로, 이번 대회 역시 전 세계 16개국 국가대표들이 참가한다. 이번 대회는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사흘간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진행되며, 총 상금은 30만 달러(USD)로 지난해와 동일하다.

빗썸은 PNC 2024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대회 곳곳에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먼저, 현장을 찾은 팬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 수령 부스에서는 빗썸 신규 가입 회원에게 3만원의 지류 쿠폰을 증정하고, 신규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2만원을 더해 총 5만원 혜택을 준다.

빗썸 최다 킬 선수 예측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회 내에서 최다 킬을 기록한 선수를 예측하는 이벤트로, 크래프톤 이벤트 부스에서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빗썸 포인트 5000원 지류 쿠폰이 지급되고, 예측에 성공한 팬들에게는 10만 빗썸 포인트를 개별 연락을 통해 전달한다. 빗썸 포인트는 빗썸에서 가상자산 혹은 원화로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매치에서 가장 뛰어난 활약을 보인 선수에게 수여하는 MoM(Man of the Match) 상을 ‘빗썸 MoM’ 타이틀로 시상하게 된다. 선정된 선수에게는 1000달러 상금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빗썸은 대회기간 동안 스폰서십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빗썸라운지 강남점에서 제공하고 있는 대형 팝콘 ‘팝콘각’과 캔커피 ‘가즈가’를 받을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이번 PNC 공식 후원 참여로 다양한 제휴 마케팅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양사가 새로운 시너지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가상자산 거래소와 게임의 만남인 만큼 성공적인 대회로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윤 기자 im276@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증권부
이지윤 기자
im276@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