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경제=김호윤 기자] 동아제약은 마인드풀 펫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이 반려묘 전문 박람회 ‘2024 궁디팡팡 캣페스타 일산’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30회를 맞이한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고양이와 집사를 위한 축제로 고양이 사료, 간식 등 다양한 용품과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행사다.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경기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진행된다.
사진: 동아제약 제공 |
동아제약 벳플은 반려묘의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할 수 있도록 반려묘 3종 영양제(헤어볼 케어, 요로 케어, 스트레스 케어)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와 현장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 기간동안 벳플 부스에 방문해 브랜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벳플 네이버스토어 알림받기 설정을 완료하면 반려묘 스트레스 케어를 위한 카밍스틱 체험키트 2일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벳플 부스 현장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물티슈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현장 구매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있다. 벳플 제품 최저가 할인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펫타월을 증정한다.
벳플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반려묘들의 몸 건강과 마음 건강을 케어할 수 있는 영양제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호윤 기자 khy2751@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