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경제=김관주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인 포블게이트는 토마토체인과 통통코인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에어드랍 이벤트는 통통코인의 테더마켓 신규 거래 지원을 기념하기 위해 이뤄졌다. △선착순 참여 등록 △테더 입금 △통통코인 최소 매수 달성 △통통코인 거래왕 등을 통해 참가자는 토마토체인 토큰을 받을 기회를 얻게 된다.
포블은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테더마켓 활성화에 집중해 코인마켓 거래소 리더의 역할을 견고히 확립할 계획이다. 또한, 지속적으로 매출을 확대하고 가상자산 사업자(VASP) 라이선스 갱신에 집중하며 이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템을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안현준 포블 대표는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토마토체인과의 협업은 포블의 테더마켓 활성화 전략의 중요한 시작점으로, 사용자에게 보다 많은 혜택과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토마토체인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블록체인 생태계를 확장하는 다양한 전략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마토체인은 언론, 증권방송에 업력을 둔 토마토미디어그룹의 IT 계열사다. 블록체인 기술 개발 및 가상자산 위탁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김관주 기자 punch@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