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비타푸드 아시아 2024’에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섰다.
‘비타푸드 아시아(Vitafoods ASIA)’는 세계 건강기능식품 트렌드와 기술을 파악할 수 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박람회다. 18일부터 20일까지 태국 방콕 퀸 시리킷 국립 컨벤션 센터(QSNCC)에서 개최됐으며, 세계 유수의 헬스케어·바이오 전문 기업과 업계 관계자가 참석했다.
GNM자연의품격은 이번 박람회에서 누적 판매량 740만병을 돌파한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을 비롯해 카드 모양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았던 ‘올인원 뉴트리션 멀티비타민+’을 소개했다. 그 외 밀크씨슬, 유산균, 루테인 등 100여개 이상의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건강기능식품 기업의 규모감과 위상을 알렸다.
GNM자연의품격의 부스는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해 주목도를 높이고, 다양한 라인업을 소개하기 위한 제품 진열과 영상 활용으로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해외 바이어들과 제품 공급 계약을 위한 심도 있는 미팅을 진행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스킨십을 강화했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박람회 ‘비타푸드 아시아 2024’에 참가하여 브랜드 홍보는 물론, 다양한 업계 관계자와 소비자를 만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 동남아 시장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늘려 유통망을 확대하고, 지속 가능한 수출 성장 모델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지엔엠라이프 대표이사는 '제34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유통·서비스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된 바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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