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제주 안달루시아 |
제주 안달루시아가 2차 분양을 시작하며 5성급 호텔병원 등 제휴사항을 확대했다.
안달루시아는 제주 애월읍에 위치한 스페인풍 럭셔리 타운하우스로 2018년 준공하여 제주도와 동남아를 전문으로 안달루시아 골프 회원권을 분양하고 있다. 제주국제공항과 인접한 위치에 있어 편리한 교통 입지 조건과 제주도 동‧서부권 및 일본, 중국, 태국 등 해외 골프장과 46곳과 제휴를 맺고 있다.
이번에 개편된 안달루시아 회원권은 ‘스탠다드’ 회원권과 ‘골드’ 회원권 두 가지로 새롭게 구성된다. 개편된 회원권은 기존보다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회원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회원들은 회원권을 통해 제주 12개소 및 일본, 중국, 동남아 등 23개 도시 해외 골프장을 회원가로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회원들의 건강하고 품위 있는 골프 라이프를 위해서 5성급 호텔병원과 제휴하여 전신의 피를 맑게 하는 광양자 치료, 엘보우 통증 치료 등 안정적인 바디 케어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가능 하게끔 했다고 한다.
스탠다드 회원권은 기명2인 부부동반 상품으로 월 4회 라운딩, 연 10박까지 가능하다. 골드 회원권은 무기명 4인 법인전용 상품으로 직원 복지 차원 또는 모임의 주최측에서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으며 가격 대비 좋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골드 회원권은 월 4회 라운딩, 연 20박까지 가능하다. 또한, 두 회원권 모두 최대 50박까지 추가 이용이 가능하며, 해외 골프장을 회원가로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 안달루시아는 "회원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회원권을 발전해나가고 있는 중이며, 앞으로도 회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업을 꾸준히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안달루시아 회원권은 구매 시 단독주택에 등기 설정 및 회원카드 발급으로 믿을 수 있는 보증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10년 뒤 환급이 가능해 회원들의 자산이 안전하게 보장된다. 또한, 회원권 구입 후로부터 10년간 매일 상담이 가능한 1:1 전문 예약실 운영을 통해 편리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달루시아는 최근 1차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2차 분양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