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쌍용건설, 평택‘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 10월 분양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9-25 09:48:44   폰트크기 변경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 투시도.  /사진:쌍용건설 제공
[대한경제=황윤태 기자] 쌍용건설이 다음달 평택 통북2지구에 들어서는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을 분양할 예정이다.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은 아파트 지상 최고 49층 전용 84∼134㎡(펜트형 포함) 784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113~118㎡ 50실 등으로 구성된다.

단지 바로 앞 통복시장과 평택역 주변 중심상업지구, AK플라자, CGV, 이마트, 메가박스, 로데오거리 등이 가깝다. 통복천 수변공원과 안성천, 노을생태문화공원(예정) 등 쾌적한 환경에서 산책과 운동 등을 즐길 수 있다.

평택역까지 도보 1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이며, 단지 바로 앞 버스정류장에는 40여개 노선의 시내버스가 정차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경부고속도로와 평택제천고속도로, 1번국도 등도 가까워 다른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평택역에서 1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평택지제역은 현재 1호선과 SRT가 정차하고 있으며, 2025년 수원발 KTX 개통이 예정됐다. 또 GTX-AㆍC노선 연장 추진이 확정되면서 앞으로 평택에서 서울 강남까지 30분대 이동이 가능할 전망이다.

반경 1㎞ 내에 유치원과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도심 학원가 등이 위치한다.

랜드마크 아파트에 어울리는 지상 최고 49층 높이와 전타입 알파룸, 4베이ㆍ3면개방 특화설계, 고품격 커뮤니티 등도 장점이다.

또 평택 최초로 비서 서비스, 조식 배달서비스, 방문세차 서비스 등 호텔급 컨시어지를 도입해 입주민의 주거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높일 계획이다.

황윤태 기자 hyt@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황윤태 기자
hyt@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