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4회 연속 선정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9-26 15:45:24   폰트크기 변경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관계자가 지난 24일 세종시 세종국책연구단지에서 열린 2024년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 수여식에서 인증서를 받고 있다. 사진: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제공


[대한경제=김민수 기자]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원장대행 권진섭, 이하 국토교통진흥원)은 교육부와 인사혁신처가 주최하고 한국직업능력연구원이 주관하는 2024년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Best HRD)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은 능력중심의 인재 채용·관리 및 지속적인 교육훈련 기회 제공 등 인적자원개발이 우수한 기관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인증 기간은 3년이며, 올해 총 47개 기관이 선정됐다.

국토교통진흥원은 2015년 최초 인증 이후 4회 연속으로 인증을 획득하며 인적자원개발 분야에서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체계화된 인사관리 기반 구축 △역량 기반 교육훈련 체계 운영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채택·도입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권진섭 국토교통진흥원 원장대행은 “기관 차원의 인적자원개발에 대한 노력이 이번 인증으로 이어졌다”면서, “앞으로도 직원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우수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민수 기자 kms@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건설기술부
김민수 기자
kms@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