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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 최초 상담품질 3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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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24-09-26 16:53:40   폰트크기 변경      

제공:LX한국국토정보공사

[대한경제=이재현 기자]LX한국국토정보공사(LX)는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상담품질 인증제도인 KS-CQI 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LX는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 중 최초로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인정받았다.

KS-CQI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인증 제도로 65개 업종, 270개 기업을 대상으로 5~7월까지 콜센터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여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관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LX고객센터는 상담서비스의 정확성·신속성·친절도 등 다양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보이는 ARS’와 상담사 전용시스템인 ‘상담 어시스턴트’ 운영을 통해 지능형 콜센터로 안착하여 전국 각지의 고객들에게 신속·정확한 국토정보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윤한필 지적사업본부장은 “3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을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해 나갈 것”이라며 “첨단 상담 기술 도입과 상담사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 제공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이뤄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재현 기자 lj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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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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