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페이워크, 자영업자 위해 고급 기능 담은 프로 요금제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9-30 10:44:08   폰트크기 변경      


컴퓨터 사용이 어려운 소상공인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온 페이워크가 새로운 프로 요금제를 출시했다.

페이워크는 1인 자영업자와 5인 미만 사업장을 위한 모바일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서비스로, 이번에 출시한 프로 요금제로 보다 전문적인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의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기존 월 9,900원 요금제에서 더 확장된 기능을 포함하는 해당 프로 요금제의 주요 기능으로는 월말 세금계산서 일괄 발급, 월말 거래내역 보고서 전송, 팩스 공유, 고급 거래처 관리 기능, 첨부파일 관리 및 폴더 관리 기능 등이 포함된다. 이는 소상공인들이 일상 업무를 보다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줄 핵심 기능들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사전 출시 기간 동안 기존 유료 이용자 중 약 18.6%가 프로 요금제로 전환한 것으로 나타나 높은 수요를 증명하고 있다고 전했다. 페이워크는 이러한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컴퓨터 사용에 익숙하지 않거나 회계 지식이 부족한 소상공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기기로 쉽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페이워크는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한다는 계획이다.

페이워크 손지인 대표는 "사장님들이 필요로 하는 기능을 간편하게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을 통해 견적서, 세금계산서 발송, 거래처 관리 등 사업에 꼭 필요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 자영업하시는 사장님들의 반응이 매우 긍정적이다"라고 밝혔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