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코인원, 수수료 얼리버드 체험 프로모션 선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0-02 08:43:56   폰트크기 변경      

사진 = 코인원 제공 
[대한경제=이지윤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은 10월 한 달간 ‘수수료 얼리버드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앞서, 코인원은 지난 8월29일 ‘수수료 얼리버드’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가상자산 거래 수수료를 선지불하면 30일간 한도 금액 내에서 기본 수수료율 대비 최대 82%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번에는 수수료 얼리버드 서비스를 보다 많은 이용자가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날 오후 3시부터 31일까지 코인원 홈페이지에서 수수료 얼리버드 티켓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이벤트 티켓 수령자는 거래 금액 1000만원까지 수수료 0원 혜택을 받게 된다. 신규ㆍ휴면 고객 1만5000명과 기존 고객 5000명 등 총 2만명을 대상으로 하며 티켓 지급 시점부터 혜택은 즉시 적용돼 30일간 유지된다. 


또한,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공유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최근 출시한 신규 수수료 서비스의 인지도를 높이고, 사용 경험까지 확대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릴레이 0원 프로모션’을 통해 원화 출금에 이어 거래 수수료까지 무료로 제공하면서 코인원 고객의 수수료 부담이 업계 최저 수준으로 낮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지윤 기자 im276@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증권부
이지윤 기자
im276@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