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KB證, 4분기 소비자보호의 날 행사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0-02 10:07:45   폰트크기 변경      

사진 = KB증권 제공 
[대한경제=이지윤 기자] KB증권은 4분기 ‘소비자보호의 날’의 맞아 금융소비자를 대상으로 ‘나의 투자성향 진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임직원 대상 ‘판매프로세스 사례별 교육’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KB증권은 매 분기 첫 영업일을 전사 ‘소비자보호의 날’로 지정해 금융소비자 권리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금융소비자들을 위한 투자정보와 금융 피해 예방 교육을 제공함과 동시에 KB증권 임직원에게도 소비자보호 관련 다양한 콘텐츠와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또한, 지난 2020년 1월부터 2023년 12월까지 KB증권 최초 계좌 개설 고객 중 2024년 1월부터 8월까지 고객투자성향이 만료됐지만 연장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나의 투자성향 진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1일까지로, 신청 후 투자성향 확인ㆍ등록을 완료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 2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김성현 KB증권 대표이사는 “금융소비자의 권리 증진과 건전한 투자 문화 조성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커져가는 시대적 상황에 발맞춰 매분기마다 ‘소비자보호의 날’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보호 관련 법규를 기반으로 금융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함과 동시에 당사 모든 임직원들의 지속적인 교육과 책임감 제고를 통해 금융소비자보호에 앞장 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윤 기자 im276@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증권부
이지윤 기자
im276@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