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ㆍ호텔ㆍ현지 교통 예약은 물론 여행 중 긴급 사고까지 지원
사진=현대카드 제공. |
[대한경제=김봉정 기자] 현대카드가 해외여행 컨시어지 서비스인 ‘트래블 데스크’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지난 25일 핵심 혜택에 더욱 집중한 프리미엄 카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와 함께 트래블 데스크 서비스도 오픈해 프리미엄 회원에게 보다 수준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
현대카드 프리미엄 카드 회원들은 트래블 데스크를 통해 항공편 예약부터 호텔 추천, 현지 교통 예약까지 여행과 관련된 각종 상담·예약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최상위 카드 회원에게는 해외 여행 중 현지에서 발생하는 의료, 사고 등 긴급상황에 대한 전문가의 맞춤형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먼저, 트래블 데스크는 회원이 가고자 하는 여행 장소, 일정, 규모 등 여행 관련 모든 것을 회원의 니즈에 맞춰 최적화한 여행 계획을 제안하고 상담해준다.
‘the Purple’ ‘the Red Stripe’ ‘American Express The Platinum Card®’ ‘대한항공카드 the First’ ‘미래에셋현대카드 Diamond’ 등 최상위 카드 회원들에게는 긴급상황에 대한 전문가의 맞춤형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트래블 데스크를 통하면 현지 의료 기관 안내, 예약은 물론 의료 에스코트 서비스도 예약할 수 있다. 긴급 수술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으로의 응급 이송 또는 현지의 적합한 병원으로 이동하기 위한 항공·지상 의료 운송 서비스를 찾아 즉시 연결해준다.
트래블 데스크 이용 방법은 현대카드 앱에서 트래블 데스크 메뉴로 들어가면 된다. 전화 상담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해 회원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김봉정 기자 space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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