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미래에셋證, 웹드라마 ‘너에게 보내는 미래’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0-02 15:02:15   폰트크기 변경      

사진 = 미래에셋증권 제공 
[대한경제=이지윤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웹드라마 시즌4  ‘너에게 보내는 미래’ 1화를 유튜브 채널 ‘미래에셋 스마트머니’에 오는 3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될 웹드라마는 글로벌 투자와 혁신을 주제로 한다. 증권업계를 현실감 있게 담아내며 업계 종사자와 취업준비생들의 큰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에 등장하는 주인공 강미래(이준 분)와 극중 작가 김지원(이사임 분)은 서로 다른 가치관을 가지고 있지만, 투자에 대한 가치관과 노후 준비 등 의미있는 방향을 함께 찾아가며 서로에게 공감하게 되는 과정을 그린다. 동시에 ‘왜 글로벌 투자가 중요한가?’, ‘왜 혁신산업에 주목해야 하는가?’에 대한 메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베테랑’, ‘극한직업’, ‘오징어 게임’, ‘그 해 우리는’, ‘선재 업고 튀어’ 등의 제작 스태프들이 참여함과 동시에 인공지능(AI) 기술을 도입해 전작과의 차별화를 시도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이 드라마는 남녀노소 특히 젊은 층들에게 글로벌 투자를 위한 금융안내서가 될 것”이라며 “끊임없이 공부하고 어떻게 투자해야 되는가를 제시하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윤 기자 im276@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증권부
이지윤 기자
im276@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