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성주군, 군민 모두 하나 된 ‘제52회 성주군민체육대회’ 성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0-06 12:16:31   폰트크기 변경      

‘제52회 성주군민체육대회’ 선수 입장식에서 내빈들이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있다./사진:성주군 제공


[대한경제=이미길 기자] 경북 성주군과 성주군체육회가 지난 5일 성주별고을생활체육공원에서‘제52회 성주군민체육대회’를 개최했다.

6일 성주군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하나되는 우리, 성주는 즐겁다’란 주제로 경쟁과 승부보다는 화합과 단결에 의미를 두고 열렸다.

대회는 10개 읍·면 5000여명의 군민이 참가한 가운데 육상, 돼지몰이, 파크골프 퍼팅, 힘차게 하늘높이 슛 게임 등 14개 경기로 진행됐다.

‘제52회 성주군민체육대회’에 참가한 읍·면 육상 선수들이 읍·면의 명예를 걸고 경기를 펼치고 있다./사진:성주군 제공


특히 번외경기로 열린 내빈 친선 400미터 릴레이 경기가 있어 눈길을 끌었다. 군청팀, 군의회팀, 기관단체장팀, 체육회팀 등 4팀이 참가해 경기를 펼치며 기관 간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기도 했다.

대회 결과 월항면 종합우승, 성주읍 준우승, 선남면이 3위를 차지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군민체육대회는 경기 결과보다는 5만 군민들이 함께 즐기고 하나되는 화합의 장”이라며 “오늘 대회가 군민의 삶이 더 행복하고 더 살기좋은 명품 도시를 만드는 새로운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주=이미길 기자 migil6400@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이미길 기자
migil6400@naver.com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