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빗썸,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 2기 발대식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0-08 08:47:04   폰트크기 변경      

사진 = 빗썸 제공 
[대한경제=이지윤 기자] 빗썸이 지난 7일 빗썸 대학생 썸즈업(Thumps Up)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썸즈업은 가상자산거래소 빗썸의 강점과 고객을 위한 노력을 알리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빗썸의 새로운 경쟁력을 고민하는 대학생 홍보대사다.

이번 2기에는 총 20명이 선발됐으며, 이들은 총 3개월 동안 빗썸을 홍보하고 사회공헌활동과 거래소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Make Your Mark(너만의 발자취를 남겨라)’를 슬로건으로 오프라인 중심의 활동으로 대중과 소통할 계획이다.

지난 7일 발대식이 진행됐고, 선발 인원 외에도 썸즈업 1기 우수 멤버 4명이 ‘빗썸 엠버서더’로 합류, 2기 활동을 지원한다.

매달 서포터즈에게는 활동비가 지원되며, 명함, 단체복 등이 담긴 웰컴키드와 거래소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비용이 별도로 지급된다. 우수 활동팀에는 상금 500만원(1팀), 우수 활동자에게는 200만원 상금(4명), 빗썸 체험형 인턴 및 엠베서더 활동 기회가 부여된다.

빗썸 관계자는 “열정으로 가득한 썸즈업 2기의 활발한 활동을 응원하고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며 “썸즈업 2기가 자신의 발자취를 남길 수 있도록 빗썸도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윤 기자 im276@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증권부
이지윤 기자
im276@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