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증권플러스, 10억원 규모 비트코인 증정 이벤트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0-08 09:04:19   폰트크기 변경      

사진 = 두나무 제공 
[대한경제=이지윤 기자] 블록체인ㆍ핀테크 전문기업 두나무는 국민 증권 애플리케이션 증권플러스에서 총 10억원 규모의 상금 비트코인을 지급하는 미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일일미션, 특별미션, 친구 초대 미션으로 구성됐다. 


먼저, 일일미션은 증권플러스를 꾸준히 이용하고, 다른 투자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수록 유리한 미션이다. 핵심 이슈체크 등 증권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하는 등 앱 내 활동성에 따라 매일 최대 600마일리지를 증정한다. 


특별미션은 커뮤니티 내 게시글을 작성하는 미션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시글 1회 작성시 한정 3000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고, 게시글에 달린 ‘좋아요’ 수에 따라 최대 30만 마일리지가 지급된다. 


친구 초대 미션은 기존 회원이 친구를 초대해 가입할 때마다 초대한 사용자와 신규 회원 모두에게 1만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5000마일리지부터 비트코인 교환권으로 바꿀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오는 25일 오후 6시까지로, 증권플러스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증권플러스 관계자는 “커뮤니티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고객에게 긍정적인 이용 경험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함께 하는 투자 문화를 위해 증권플러스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윤 기자 im276@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증권부
이지윤 기자
im276@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