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양산라이온스클럽 창립 50주년 기념 복지관 차량 지원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0-11 13:33:20   폰트크기 변경      
2024~2025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울산·양산)지구

양산시는 2024~2025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울산·양산)지구 양산라이온스클럽 50주년 추진위원회(추진위원장 이백두)에서 사회복지법인 통도사자비원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찬동)과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정원)에 모닝 차량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개최하고 기념 촬영을 했다./사진 : 양산시 제공

[대한경제=김옥찬 기자] 양산시는 2024~2025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울산·양산)지구 양산라이온스클럽 50주년 추진위원회(추진위원장 이백두)에서 지난 10일 사회복지법인 통도사자비원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찬동)과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정원)에 모닝 차량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차량 전달식에는 나동연 시장,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울산·양산)지구 양산라이온스클럽 현 오동국 회장 및 역대 회장들,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 김찬동 관장,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 이정원 관장 외 관계자분들이 참석해 차량 기증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차량 지원은 양산라이온스클럽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지역사회에 어려움을 겪는 복지소외계층 지원을 확대하기 위해 지역복지관에 차량을 기증했다.


양산라이온스클럽 이백두 30-31대 회장은 “이번 차량 지원으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뻗쳐 나갔으면 한다”며 “양산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양산라이온스클럽 창립 50주년을 축하하며, 지역의 복지증진을 위한 차량 기증에 감사하다”며 “이번 기증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수요에 대응하는 데 큰 도움을 될 것”이라고 밝혔다.


양산=김옥찬 기자 kochan20@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김옥찬 기자
kochan20@hanmail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