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동문건설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 공급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0-15 13:09:34   폰트크기 변경      
계약금 500만원으로 입주 전까지 추가 비용 부담 없어…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 혜택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 투시도, 제공= 동문건설]


동문건설의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는 경기도 평택시 화양지구 6-2블록에 지하 2층~지상 최대 29층, 8개 동, 총 753세대 규모로 건립된다. 타입별로 ▲84㎡A 530세대 ▲84㎡B 139세대 ▲107㎡ 84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동문건설의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는 수요자들의 자금 조달 부담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금융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단지는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돼 대출 이자 부담이 적고, 500만원만 있으면 입주 때까지 추가 자금 부담이 없어 분양 과장에서도 자금 운용이 비교적 수월하다. 올해 11월 26일 이후에는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11월 개통 예정인 서해선 복선전철 핵심 역인 안중역(개통)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동문건설의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는 안중대로(예정)이 단지에서 가까이 위치해 안중역(예정)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안중역(예정)의 경우 추후 서해선-경부고속선 직결 사업이 예정돼 있어 해당 사업이 마무리되면 경부고속선(KTX)의 이용에도 수월할 전망이다.

단지에서 가까운 곳에 파라마운트가 참여하는 화성국제테마파크가 들어설 계획이다.

화성국제테마파크는 ㈜신세계화성이 화성시 송산면 일원 약 4.230k㎡ 면적에 최첨단 정보기술(IT)을 접목한 테마파크와 호텔, 전문 쇼핑몰, 골프장 등 세계적 수준의 복합 리조트형 테마파크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화성시는 향후 연간 3000만명의 국내외 방문객이 찾는 아시아 대표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해 11만개의 일자리 창출, 70조6000억원의 생산 및 부가가치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문건설의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의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평택에 위치해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