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KCC, “컬러풀 묵찌빠 댄스 챌린지 참여하고 경품받으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0-15 13:59:55   폰트크기 변경      

KCC 컬러풀 묵찌빠 댄스 챌린지 영상 화면 갈무리. /사진: KCC 제공 


[대한경제=서용원 기자]KCC(대표 정재훈)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다음달 7일까지 ‘컬러풀 묵찌빠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KCC는 지난달 페인트 유튜브 광고를 통해 장기하가 선보인 시크하면서 중독성 있는 내레이션을 활용, 신나는 비트에 맞춰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는 묵찌빠 댄스를 개발했다. 중독성 있고 따라하기 쉬운 ‘삐끼삐끼 댄스’가 SNS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끄는 가운데 ‘묵찌빠 댄스’로 고객들이 재미있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특히 KCC페인트 광고에 나오는 빨강, 파랑, 노랑 등 세 가지 컬러를 모티브로, 누구나 알고 있는 묵찌빠를 접목해 독특하고 재미있는 댄스로 탄생시켰다.

‘컬러풀 묵찌빠 댄스 챌린지’는 댄스 영상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 (#KCC페인트, #컬러풀챌린지, #묵찌빠댄스)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된 영상은 ‘댄스의 완성도’, ‘창의성’, ‘열정’, ‘재미’ 등 심사기준을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며 △아이패드 에어11 △로보락청소기 △갤럭시 버즈3 △네이버페이 1만원 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KCC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KCC는 올해 신안군과의 콜라보마케팅 MOU를 시작으로, 지역 사회 활성화를 위한 컬러 개발에 이어 뮤지션 장기하를 모델로 한 유튜브 광고를 운영하는 등 ‘컬러의 힘’을 테마로 한 컬러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컬러의 힘’ 프로젝트는 KCC페인트가 지역사회 곳곳에 활용됨으로써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내고, 이 변화가 결국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힘이 되고자 하는 프로젝트다.

정민구 KCC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자신의 개성과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댄스 챌린지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컬러의 힘’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쉽고 귀여운 ‘묵찌빠 댄스’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장기하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누구나 할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댄스 동작으로 많은 분들이 참여해 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용원 기자 ant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건설기술부
서용원 기자
anton@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