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경제=김호윤 기자] 동아제약은 아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가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지난 3일부터 20일까지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Luxury ville 1층 무대 공간에서 운영됐다.
![]() |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 진행된 미니막스 팝업스토어 / 사진: 동아제약 제공 |
‘미니막스 정글 젤리마켓’ 컨셉으로 한 이 행사에는 가을 나들이를 즐기려는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많은 호응을 보였다.
고객들은 미니막스의 다양한 동물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고, 무료로 제공되는 구미 젤리를 시식할 수 있었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미니막스 정글 프로폴리스’, ‘멀티비타민미네랄 트로피컬맛’ 본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됐다.
미니막스 담당자는 “미니막스는 현대백화점 면세점 동대문점, 시흥 프리미엄아울렛 등 다양한 장소에서 오프라인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며, 고객들이 직접 미니막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며 “미니막스 동물 캐릭터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드리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호윤 기자 khy2751@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