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삼성證, 나만의 주식모으기 이벤트 선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0-22 11:04:26   폰트크기 변경      

사진 = 삼성증권 제공 
[대한경제=이지윤 기자] 삼성증권은 고객이 고르는 주식과 상장지수펀드(ETF)를 원하는 만큼 자동으로 모을 수 있는 ‘주식모으기’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주식모으기 서비스는 △적립할 종목 선택(국내주식ㆍETFㆍ해외주식) △적립 규칙 정하기 △최종 확인 등의 단계를 거쳐 간단하게 등록 가능하다. 주식을 정기적으로 자동 적립하고 싶거나 다양한 종목에 꾸준히 투자하고 싶은 고객, 원하는 타이밍에 자동 매수하고 싶은 고객에게 유용한 서비스다. 


특히, 연금 저축의 경우에는 머니마켓펀드(MMF) 자동매도를 통해 편리하게 투자가 가능하다. 


10월말까지 삼성증권 모바일 앱을 통해 주식모으기 또는 ETF모으기를 1종목 이상 등록하고 모으기에 성공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 선착순 2만개를 제공한다. 종합계좌 혹은 외화은행연계계좌, 중개 개인종합자산관리(ISA)계좌, 연금저축계좌에서 계좌별 조건을 각각 달성하면 1잔씩, 최대 3잔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주식모으기 또는 ETF모으기를 10번째까지 모으기 성공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명품 키링을 5명에게 제공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나만의 주식모으기 이벤트의 선착순 참여 고객이 이벤트 개시 2주만에 5000명을 돌파할 정도로 주식모으기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해 서비스 개선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지윤 기자 im276@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증권부
이지윤 기자
im276@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