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경제=김호윤 기자] 동아제약이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오쏘몰 특가 프로모션을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능을 앞두고 갑작스러운 기온 저하로 컨디션 유지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 동아제약 제공 |
생동감 있는 일상을 지원하는 오쏘몰 바이탈 m(남성용), f(여성용) 7일분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쏘몰 바이탈 m(남성용), f(여성용)은 한국인 남성과 여성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해 성별 맞춤 미량영양소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최대 23종의 성분을 단 한 병으로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이 최대 18,750%까지 함유되어 있고 두뇌 구성 성분인 DHA도 함께 보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주변 수험생의 건강을 돕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특가를 주목할 만하다.
동시에 수험생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동아제약 디몰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남기면 당첨자 30명을 선정해, 오쏘몰 바이탈 m, f 7일분을 증정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마지막까지 만전을 기하고 있을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분자교정의학 바탕의 수준 높은 미량영양소 배합을 자랑하는 오쏘몰 바이탈 m,f가 수험생 막판 체력 관리에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호윤 기자 khy2751@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