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무인 창업아이템 ‘날아라슈퍼문구’, 선착순 30호점 창업 프로모션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0-30 16:43:33   폰트크기 변경      



무인 문구점 브랜드 ‘날아라슈퍼문구’가 선착순 30호점 한정 ‘4無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4無 무인창업 프로모션은 30호점까지 ▲가맹비 ▲로열티 ▲위약금 ▲교육비 등 총 4가지 항목 비용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120만 원 상당의 본사 추가 혜택도 창업아이템 상담 시 안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날아라슈퍼문구는 전통 문구점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레트로 감성의 인테리어로 호응을 얻은 요즘뜨는창업 브랜드이다. 외부는 친근한 슈퍼 및 문방구 느낌을 살리고 내부는 레트로 감성의 소품을 곳곳에 배치하여 어른들에게는 향수를,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즐거움의 공간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날아라슈퍼문구는 무인 POS로 운영되어 소자본창업아이템 중에서도 운영 강도가 낮다. 인건비, 근무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순수익도 높은 편”이라며, “여성 혼자서도 수월하게 운영할 수 있는 1인 창업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이어 “굳이 매장에 가지 않아도 스마트폰으로 매장 오픈부터 관리, 마감, 매출 확인까지 가능하다 보니 투잡 무인점포창업으로도 적합할 것”이라며, “국내 최대 규모의 문구 업체와 제휴해 1년 내내 다양한 종류의 제품과 신제품을 빠르게 공급하고 있는 데다 아이스크림부터 과자, 젤리 등도 함께 판매해 계절 상관없이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날아라슈퍼문구는 무인 프랜차이즈 브랜드 지점 500개 이상 개설 노하우를 가진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신규 론칭한 무인 문구점 브랜드로, ADT캡스 보안 솔루션을 통해 최대 1,000만 원까지 도난 및 손해를 보전한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