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빗썸 제공 |
빗썸 2024 희망 등대 프로젝트의 일환인 이더리움 스테이킹 도시락은 ‘1탄 사랑의 비트코인 기부 도시락’, ‘2탄 신세계그룹과 함께 하는 기부 프로그램’에 이은 세 번째 시리즈다. 도시락 판매금 일부는 취약계층에 기부될 예정이다.
도시락은 함박스테이크 킹 사이즈와 스파게티, 웨지감자 등으로 구성됐다. 이날부터 2만개 한정 판매되며 5900원이다. 구매 시 이더리움(ETH) 교환 쿠폰이 제공되며 도시락에 동봉된 쿠폰코드를 입력하고 문자 메시지 전송 서비스(SMS)와 스테이킹 동의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스테이킹 되는 1만원 상당의 이더리움을 받을 수 있다.
쿠폰 등록은 이달 말까지 1인 1회에 한해 가능하며, 이더리움은 11월7일부터 12월5일까지 매주 목요일 지급된다.
여기에 10월1일 이전 가입자 가운데 아직 NH농협은행 계좌 미연결 이용자라면 계좌 연결을 통해 2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있다. 10월1일 이후 가입자에게는 웰컴 미션을 통해 2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구매가 기부로 이어지는 착한 도시락을 다시 한번 이마트24와 함께 선보이며 지난 5월 출시한 ‘비트코인 도시락’의 완판 기록을 이어갈 것”이라며 “빗썸은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방면에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지윤 기자 im276@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