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휴젤, H.E.L.F Training 성료…”봉합사X톡신 병합 시술법 소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1-04 08:52:35   폰트크기 변경      
국내 의료전문가 20여명 대상 이론 강의 및 현장 시연 진행

[대한경제=김호윤 기자] 휴젤이 지난달 31일 국내 미용성형 분야 의료진을 대상으로 ‘H.E.L.F Training : 블루로즈(Bluerose) x 보툴렉스(Botulax)’를 성료했다고 4일 밝혔다.

H.E.L.F.(Hugel Expert Leader’s Forum)는 지난 2013년부터 개최된 휴젤의 대표적인 글로벌 학술 심포지엄으로 올해부터는 H.E.L.F.의 세부 프로그램을 신설하여 국내외 의료전문가 및 업계 관계자들에게 학술적 이해와 시술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31일 임수성 밸런스랩성형외과의원장이 ‘H.E.L.F. Training’에서 현장 시연을 실시하고 있다. / 사진: 휴젤 제공

이번 진행된 ‘H.E.L.F. Training’은 국내 의료전문가(HCP) 20여명이 참석했으며, 흡수성 봉합사와 보툴리눔 톡신의 병합 시술법을 주제로 한 이론 강의 및 현장 시연(Live Demo)으로 구성됐다.

연자로 참여한 밸런스랩성형외과의원 임수성 원장은 먼저 봉합사와 보툴리눔 톡신의 기전과 적용범위에 대해 소개한 뒤 휴젤의 PDO 봉합사 ‘블루로즈 포르테, 멀티, 더블암’ㆍPCL 봉합사 ‘블루로즈 클레어’ㆍ보툴리눔 톡신 ‘보툴렉스’를 활용한 시연을 진행했다.

임수성 원장은 중하안부 및 이중턱 개선을 위한 시술을 선보이며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법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했으며, 이후 바디라인 개선을 위한 병행 시술법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휴젤 관계자는 “풍부한 임상적 경험을 갖춘 임수성 원장과 함께 이번 ‘H.E.L.F Training’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봉합사, 보툴리눔 톡신 등 휴젤의 다양한 제품들을 활용한 시술법을 공유하고 의료진 간 최신 학술 정보 교류에 일조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김호윤 기자 khy2751@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김호윤 기자
khy2751@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