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아람은 신제품 리포좀 식물성 멜라토닌이 함유된 ‘멜라비건’을 오는 11월 8일 새벽 1시 GS홈쇼핑과 런칭되며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아람에서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멜라비건’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리포좀 공법으로 제조돼 체내 흡수율이 높은 100% 식물성 원료에 비건 인증 받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멜라비건의 주원료인 몽모랑시 체리는 닥터아람만의 독점 원료로써 다른 체리(발라톤 체리)보다 약 6배 많은 멜라토닌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몽모랑시 타트체리 20만개에서 단 1kg 소량으로만 얻어지는 원료 타르토닌(Tartonin™)을 약 5,000배 농축해서 제조된 제품이다.
닥터아람 관계자는 “수면 장애로 불면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최근에 늘어나고 있는 추세로 질 높은 수면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 “멜라비건을 통해 효과적인 수면 케어를 챙길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평소 수면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들은 이번에 방송되는 GS홈쇼핑 첫 런칭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가격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리포좀 식물성 멜라토닌’의 효과를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했다.
아람제약에서 만든 헬스케어 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아람의 관련 제품은 GS 홈쇼핑을 시작으로 닥터아람 공식 사이트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