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일까지 3일간 중국 심천에서 진행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 전자 제조 산업 전시회 ‘NEPCON Asia 2024’에 참가한 한화정밀기계 전시부스 모습. / 사진 : 한화정밀기계 제공 |
[대한경제=한형용 기자] 한화의 제조 솔루션 전문 기업인 한화정밀기계는 6∼8일 중국 심천 컨벤션 전시 센터에서 열린 ‘NEPCON Asia 2024’전시회에 참가해 고속 칩마운터 제품 라인업인 ‘HM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NEPCON Asia’는 매년 600여개의 제조사가 장비를 출품하고 전시 기간 중 6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중국 최대 규모의 SMT 전시회다.
한화정밀기계는 이곳에서 ‘HM 시리즈’를 전면에 내세워 높은 생산성을 강조했다. 고속 칩마운터 HM520W와 슬림형 고속기 HM520Neo 등을 연결한 제품은 다양한 컨베이어 벨트에서 크기에 구애받지 않고 적용이 가능하다. 또 SMT 장비의 고속ㆍ고정도 능력과 생산성ㆍ운용 성능 향상을 위한 자체 개발 소프트웨어 ‘T-Solution(T설루션)’도 함께 선보였다.
한화정밀기계 관계자는 “생산 제품별 맞춤형 설루션을 제공해 글로벌 대형 EMS(전자 제조 전문 서비스)와 자동차 전장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형용 기자 je8day@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