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아영FBC, 더 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서 와인 팝업 오픈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1-07 08:58:14   폰트크기 변경      
식전주부터 레드와인까지 와인 페어링 가능

[대한경제=김호윤 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에서 와인 팝업을 오픈하고 대표상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9월 파이퍼하이직 레어 팝업 스토어에 이어 더현대 서울에서 두 번째로 오픈하는 팝업 스토어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파티와 모임, 선물하기 좋은 와인을 선보이고자 기획했다. 식전주로 좋은 모스카토 와인과 샴페인 그리고 어떤 요리에나 잘 어울리는 레드와인까지 엄선해 모임과 파티 음식에 잘 어울리는 와인 페어링 코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영FBC가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에서 와인 팝업을 오픈했다. / 사진: 아영FBC 제공

여의도 더현대 서울 5층 ‘크리스마스 빌리지’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부스안에서 아영FBC의 대표 상품들을 특별가에 만날 수 있다.

‘마릴린 먼로의 샴페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파이퍼하이직 뀌베브뤼(Piper-Heidsieck, Cuvee Brut)를 비롯해 달콤한 와인을 찾는 고객을 위해 빌라엠(Villa M) 시리즈 3종 (빌라엠, 빌라엠 로소, 빌라엠 썸)을 선보인다.

BTS 멤버 진이 이연복 셰프에게 선물해 ‘BTS 진의 와인’으로 유명해진 ‘더 페데럴리스트 카베르네소비뇽(The Federalist Cabernet Sauvignon)‘과 가장 존경받는 미국 대통령 에이브러햄 링컨의 오마주를 라벨에 넣은 ‘더 페데럴리스트 어니스트 레드 블렌드(The Federalist Honest Red Blend)’를 선보인다.

또한 팝업 스토어에서는 와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산타클로스, 루돌프 사슴, 눈사람 모양을 본따 제작한 크리스마스 와인커버 3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금번 팝업스토어는 14일까지 운영한다.

아영FBC 관계자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달콤한 모스카토와 적당한 바디감의 미국와인 그리고, 화려한 샴페인까지 크리스마스를 대표할 만한 상품들만을 선별했다“며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이곳 더 현대 서울에 방문하셔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즐기고 모임과 선물로 좋은 아영FBC의 와인들을 좋은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호윤 기자 khy2751@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김호윤 기자
khy2751@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