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신세계免,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 면세 단독 론칭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1-07 09:14:36   폰트크기 변경      

사진: 신세계면세점 제공

[대한경제=문수아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업계 단독으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를 온라인몰에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토코보는 순한 비건 인증 제품들을 개발,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여 젊은층에서 주목받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토코보 대표 제품인 선케어 상품군을 비롯해 기초 스킨케어, 클렌징, 립 메이크업 제품 등을 선보인다.

토코보는 25일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에 오프라인 매장도 연다.

신세계면세점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하 바하 레몬 토너’와 ‘멀티 세라마이드 크림’ 샘플을 증정한다. 립 제품은 구매 수량에 따라 선물을 제공한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문수아 기자
moon@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