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GS글로벌, 창원 바이오헬스박람회서 전기트럭 ‘T4K’ 선보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1-07 13:42:46   폰트크기 변경      

항노화바이오헬스산업체험박람회에 전시된 T4K./사진: GS글로벌 제공

[대한경제=강주현 기자] GS글로벌이 7일부터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4 항노화바이오헬스산업체험박람회’에서 1t(톤) 전기트럭 ‘T4K’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영남권 공식 딜러인 지엔비씨브이와 함께 참가하는 이번 전시에서는 T4K 카고차량과 냉동탑차를 전시한다.

이번 박람회 참가는 의료기기나 건강식품 배송 등 바이오헬스 산업과 연계된 물류 분야에서 T4K의 활용성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GS글로벌은 지역 고객 접점 확대와 새로운 산업군 고객 확보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현장 계약 후 출고 고객 선착순 3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충전 쿠폰을 제공하며, 현장 상담 고객에게는 친환경 텀블러와 커피를 증정한다. 또한 T4K에 탑재된 V2L(Vehicle to Load) 기능을 활용한 행사 운영 지원도 계획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9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의료 및 화장품 관련 100개 업체가 400개 부스를 운영한다. 약 1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GS글로벌 모빌리티 사업부 관계자는 “T4K가 바이오헬스 산업 물류 분야에서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다양한 산업군에 친환경 물류 솔루션을 제공해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강주현 기자 kangju07@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강주현 기자
kangju07@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