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산단공,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 2개 분야 수상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1-07 15:28:59   폰트크기 변경      
산업단지 정책 홍보 소통 노력 인정받아

[대한경제=이근우 기자] 한국산업단지공단이 7일 열린 ‘제17회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에서 대한민국소통대상(준정부기관)과 소셜미디어대상(위탁집행형) 2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기업 및 공공기관의 고객 소통 성과를 평가해 △고객 모니터링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 검증을 거쳐 우수 기관(기업)을 뽑는다.

산단공이 7일 서울 중구 한국언론진흥재단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2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산단공 제공

산단공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온라인 소통 채널에서 다양한 국민 참여형 콘텐츠로 소통을 활성화한 점을 인정받아 이번 대한민국소통어워즈 대상에 선정됐다.

산단공은 산업단지 디지털ㆍ무탄소 전환 사업 캐릭터를 활용한 공감형 카드뉴스 발행, 청년 영상 기자단 운영을 확대하여 국민과 소통을 강화했으며, 국민의 눈높이에 맞춘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며 산업단지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확산시킨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이상훈 산단공 이사장은 “산단공은 정부 정책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무엇보다 국민과의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만큼, 앞으로도 기업과 근로자의 시각에서 보다 쉬운 정책 전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로 소통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근우 기자 gw89@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경제부
이근우 기자
gw89@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