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도전! 최저가 프로모션’./사진: SK렌터카 제공 |
[대한경제=강주현 기자] SK렌터카가 신차 장기렌터카 고객을 대상으로 타사 견적 대비 저렴한 렌털료를 제안하는 ‘도전! 최저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기업 렌털사나 캐피탈사의 신차 장기렌터카 견적서를 보유한 개인ㆍ사업자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대상 차종은 캐스퍼, 레이, 아반떼, K5, 그랜저, 싼타페, 쏘렌토, 카니발 등 3000㏄미만의 휘발유ㆍ경유ㆍ하이브리드 차량 총 17종이다. 경형에서 대형 세단, SUV, RV까지 다양한 차급을 아우른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SK렌터카 다이렉트’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고객 정보와 타사 견적 내용을 입력하면 된다. 이후 담당 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차량 옵션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단, 타사 견적서는 신청일 기준 14일 이내 발급된 것만 유효하며, 동일 견적에 한해 1인당 1회 제출이 가능하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생활필수품이 된 자동차를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강주현 기자 kangju07@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