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중국에서 진철원(陈哲远)과 리쟈치(李佳琦) 라이브 방송이 열렸다./사진=애경산업 |
[대한경제=오진주 기자] 애경산업이 에이지투웨니스(AGE20’S)를 앞세워 중국 공략을 지속하고 있다.
애경산업은 AGE20’S가 지난 5일 중국에서 브랜드 모델인 진철원(陈哲远)과 인기 왕홍(인플루언서)인 리쟈치(李佳琦)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현지화 제품이자 프리미엄 라인인 ‘AGE20’S 스포트라이트 에센스 팩트’를 소개했다. 두 모델은 방송에서 질의응답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AGE20’S 관계자는 ”중국 내 브랜드 역량 강화와 팬덤 확보를 위해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와 소통 확대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오진주 기자 ohpea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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