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애경도 다이소로 간다...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 by루나' 선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1-20 15:18:53   폰트크기 변경      

'투에딧 by 루나(twoedit by LUNA)' 제품./사진=애경산업

[대한경제=오진주 기자] 다이소가 잘파세대의 뷰티 채널로 떠오르면서 애경산업도 다이소에 입점한다.

애경산업은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 by 루나(twoedit by LUNA)’를 다이소를 통해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투에딧은 메이크업 전문성을 기반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가성비 화장품을 원하는 잘파세대를 공략한다.


제품은 얼굴 부위별로 메이크업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눈가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아이라이너ㆍ아이브로우ㆍ스틱아이섀도우와 입술 메이크업 제품인 립앤치크 멀티스틱, 윤곽 메이크업을 위한 쉐딩 멀티스틱 등 총 28종을 출시했다. 투에딧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수요를 반영한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오진주 기자
ohpearl@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