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왕라면스프' 제품./사진=팔도 |
[대한경제=오진주 기자] 팔도가 조미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팔도는 ‘팔도 왕라면스프’가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넘겼다고 26일 밝혔다.
왕라면스프는 팔도가 지난 4월 내놓은 분말형 조미식품이다. 라면을 끓이고 남은 스프를 다양하게 활용한다는 점에 착안했다. 소포장 제품으로 캠핑이나 여행할 때 휴대하기 편하다.
제품은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지난 7월부터는 다이소 매장에 전용 상품을 공급하며 5개월 동안 200만개를 추가로 판매했다.
앞서 팔도는 신규 소스 브랜드 디오니소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오진주 기자 ohpea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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