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지아이엠에스오, 프로라보와의 협력으로 2024 국제기업가교류회에서 경영 우수상 수상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1-27 15:20:30   폰트크기 변경      

지아이엠에스오(GIMSO)가 일본에서 개최된 2024년 국제기업가 교류회의 제3회 글로벌 비즈니스 엑설런스 어워드(GLOBAL BUSINESS EXCELLENCE AWARD)에서 국제 경영 우수상(해외 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지아이엠에스오의 혁신적인 병원 경영 지원 서비스와 글로벌 시장에서의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로, 병원 경영지원 분야에서 경쟁력을 입증하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

이번 시상식에는 지아이엠에스오의 이성형 대표이사가 직접 참석해 상을 수상했다. 이성형 대표이사는 수상 소감에서 "이번 수상은 지아이엠에스오의 모든 임직원의 노력의 결과이며, 앞으로도 해외 병원들과의 협력을 강화하여 글로벌 의료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지아이엠에스오는 앞으로도 병원 경영 지원 분야에서 높은 기준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외 병원들에게 최상의 경영 지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프로라보와 같은 중견 기업 이상의 브랜드가 B2B 방식으로 해외 환자 유치를 지원하는 것은 전례 없는 MSO 사례로 지아이엠에스오가 병원 경영 지원 분야에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지아이엠에스오는 병원 경영지원회사(MSO)로서, 비의료적인 병원 경영 전반에 걸친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구매, 인력 파견 및 관리, 교육, 진료비 청구, 마케팅, 법률 지원, 홍보, 외국인 환자 유치, 개원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병원의 효율적인 운영을 지원한다. 특히 병원 경영자와 총괄실장, 상담실장, 코디네이터 등 비의료 인력을 병원에 직접 파견하여 책임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지아이엠에스오는 해외 병원 경영 지원 사업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제적 인지도를 바탕으로 다양한 국가의 병원들이 신뢰하고 선택할 수 있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각 병원의 특성과 요구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와 최신 경영 기법을 접목하여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지아이엠에스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단순한 성과를 넘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병원 경영지원 전문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의료 시장에서 지아이엠에스오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