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기영에프앤비 두찜, ‘이세계아이돌’ 콜라보 세트 폭발적 인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2-02 14:04:24   폰트크기 변경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가 운영하는 찜닭 전문 브랜드 ‘두찜’이 ㈜‘패러블엔터테인먼트 소속 ‘이세계아이돌’과 12월 2일부터 콜라보 세트를 진행한다.

지난 29일 숲 라이브 방송을 통해 두찜과 이세계아이돌 콜라보가 처음으로 공지, 당일 두찜 앱이 다운되는 등 이벤트 진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벤트 진행일인 12월 2일 오전 11시 많은 접속자로 인해 오픈과 동시에 두찜 전용 앱 서버가 다운되고, 부산을 시작으로 대부분의 지방매장에서 굿즈가 매진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굿즈 매진을 예상한 일부 팬들은 당일 아침부터 매장 오픈런을 통해 이세계아이돌 세트를 주문, 숲 BJ들은 두찜 오픈런을 라이브 방송으로 송출하는 등 이벤트 진행 당일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후 1시 기준 두찜 메뉴 판매 순위는 1위부터 7위까지 모두 이세계아이돌 세트이다.

두찜 ‘이세계아이돌’ 굿즈는 찜닭+2025 캘린더와 포토카드(6종 1 set)로 구성되어 있으며,

퀄리티 높은 캘린더와 6명 멤버들 전원이 들어간 포토카드로 팬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두찜 관계자는 “지난 8월부터 오랫동안 준비한 굿즈가 팬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며 “생각보다 반응이 폭발적이라서 놀랐고, 감사하다. 이벤트 참여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