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부산 기장군,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문화 공연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2-02 18:11:31   폰트크기 변경      
공공도서관 중심으로 연극, 마술쇼, 특별 영화 상영 등 다양한 문화 공연 펼쳐져

부산광역시 기장군 전경. / 사진 : 부산 기장군 제공

[대한경제=김옥찬 기자]  부산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연말을 맞아 공공도서관에서 지역 주민들과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다채로운 문화 공연이 이어진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접근성이 뛰어난 관내 공공도서관을 중심으로 폭넓은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면서, 주민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연말을 보내도록 마련됐다.

지난달 24일 대라다목적도서관 ‘인형극&버블쇼’를 시작으로 지난 12월 1일 내리새라도서관에서‘슈퍼히어로가 되는 방법’이 성황리에 개최됐으며, 오는 7일 정관도서관에서는 오전 11시와 오후 3시 두 차례에 걸쳐 특별영화인 ‘사랑의 하츄핑’이 상영된다.

그밖에 △14일 정관도서관‘미스터리 사이언스 쇼’△15일 교리도서관‘마법선장 루킹’등 각 도서관별 특색있는 다채로운 문화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온 가족이 함께 가까운 도서관을 방문해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즐기면서 즐겁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쉽게 이용 가능한 공공도서관을 중심으로 다양한 문화행사를 추진하면서, 공공도서관을 지역 문화의 거점공간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부산=김옥찬 기자 kochan20@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김옥찬 기자
kochan20@hanmail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