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DL이앤씨 ‘아크로 리츠카운티’ 주택전시관 사전방문예약 진행 중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2-04 11:00:53   폰트크기 변경      
실거주의무 없는 분양가 상한제 단지…12월 9일(월) 특별공급, 10일(화) 1순위 청약



서울 서초구 방배동 일원에 들어서는 ‘아크로 리츠카운티’가 주택전시관 개관을 앞두고 사전방문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방문예약은 아크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DL이앤씨는 현재 아크로 리츠카운티의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운영 중이며, 유니트 관람과 상담이 가능한 실물 주택전시관은 오는 6일(금) 개관할 예정이다. 주택전시관에는 단지 모형도와 전용면적 59㎡, 84㎡D 유니트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단지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단지의 청약 일정은 12월 9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0일(화) 1순위 해당지역, 11일(수) 1순위 기타지역, 12일(목) 2순위 접수로 진행된다. 일반공급의 경우 현재 서울시에 거주하거나 경기도 및 인천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기간 24개월 경과, 지역별∙면적별 예치금액을 충족한 세대주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8일(수), 정당 계약은 12월 29일(일)~31일(화) 3일간 진행된다.

단지 내에는 커뮤니티 ‘클럽 아크로’가 조성된다. 스카이 라운지 및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등 아크로만의 차별화된 커뮤니티를 조성할 계획이다.

피트니스, 필라테스룸, G.X룸, P.T룸, 전 타석 프라이빗한 부스로 구성된 스크린 골프라운지, 스크린 골프룸, 사우나 등 웰니스 라이프를 위한 공간이 마련된다. 실내 놀이터인 키즈 라운지(다함께 돌봄센터), 안전한 등하원을 위한 키즈 스테이션, 개인 독서실 스타일의 스터디룸, 작은 도서관인 에듀 라운지 등 자녀를 위한 공간과 성인을 위한 프라이빗 오피스룸, 레슨룸, 런드리 라운지, 조경과 연계한 가든 컬렉션 카페 등이 조성된다.

조경의 경우 아크로만의 시그니처 디자인 ‘아크로 가든 컬렉션’이 적용된다. 입구에서부터 ‘웰컴 가든’, 자연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퓨어 가든’, 예술정원으로 꾸며진 ‘아트리움 가든’, 치유의 정원 ‘테라피 가든’ 및 가장 높은 곳에 자리한 커뮤니티 정원 ‘스카이 가든’ 등 다채로운 테마의 조경이 조성될 예정이다.

주택전시관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7년 10월 예정이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