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시장에 고급화 바람이 불고 있다. 아파트 분양 시장도 수요자들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춰 단순한 거주 공간을 넘어 ‘품격 있는 삶’을 실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아파트가 속속 등장하고 있는 것. 외관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빈틈없는 설계로 입주민들의 거주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완성된 주거공간 ‘순천 지에이그린웰 하이드원’이 12월 오픈 소식을 알렸다. 광주, 순천, 여수, 대구, 시흥 등 전국 각지에서 지에이그린웰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지하 4층~지상 20층, 8개 동, 총 475세대, 전용면적 59㎡, 76㎡, 84㎡, 112㎡ 소형부터 중형, 대형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높은 지대에 자리해 탁 트인 도시 전망(일부 세대)을 즐길 수 있다.
4베이 판상형 위주 설계에 남향 위주 배치, 넓은 동 간거리를 확보했다. 전용면적 76㎡ 이상부터는 팬트리와 대형 드레스룸을 설계했다.
입주민의 주거쾌적성을 고려한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뿐 아니라 북카페, 악기연습실, 코인빨래방(반려동물전용) 등 순천에서 보기 드문 커뮤니티 시설이 대거 들어선다.
출입이 원활하게 이루어 지도록 비상차량 출입구를 포함한 총 3개의 진출입구를 설계했다.
단지 인근 이마트, 홈플러스, 하이마트, 역전시장, 메가박스, 한국병원, 은행, 세무서, 우체국 등 쇼핑, 문화, 의료, 관공서가 가까이 있다.
이수초, 이수중, 연향도서관은 물론 연향동 학원가가 인접해 있다. 순천만 국가정원을 비롯해 팔마종합운동장, 오천그린광장, 동천 등이 인근에 있다.
KTX 및 SRT역인 순천역을 비롯해 충효로와 백강로 및 종합버스터미널, 동순천 IC, 순천 IC, 순천만 IC 등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해당 단지는 웅장한 문주와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으로 첫인상에서부터 차별화된 고품격 분위기를 완성했다”며 “외관뿐 아니라 주거 쾌적성에 중점을 둔 특화 설계와 탄탄한 인프라까지 더했다”고 전했다.
‘순천 지에이그린웰 하이드원’은 만 19세 이상이면 세대주, 세대원 누구나 주택수에 상관없이 면적별 예치금이 충족되면 1순위 청약할 수 있다. 전매 제한이 없어 계약 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주택전시관은 전남 순천 인근에 위치해 있다. 오픈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관심고객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