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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용인공원라이프, ‘CCM(소비자중심경영)’ 2회 연속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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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24-12-11 10:40:54   폰트크기 변경      

(주)용인공원라이프가 2024년 12월 9일 실시된 CCM(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심사에서 2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고 전했다.

CCM 인증이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인증으로,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 또는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여 관련된 경영활동을 기업 측에서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인증이다.

(주)용인공원라이프는 2010년 설립되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상조에서 장지까지’ 원스톱 인프라를 구축하여 장례부터 장지 직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에는 장례 상조서비스와 안치단 봉안당 특가 혜택이 상품에 포함된 '온유 아너스톤 290', '온유 아너스톤 360'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온유 아너스톤' 상품은 이번 CCM 재인증에 성공한 (주)용인공원라이프의 '상조 상품'과 더불어 가족회사인 (재)용인공원의 봉안당 상품 '아너스톤'을 함께 구성해 고객의 편리성을 높인, 장례부터 안치까지 한번에 가능한 논스톱 장례 패키지이다.

업체 관계자는 “1975년 설립된 (재)용인공원의 가족 회사인 (주)용인공원라이프는 상조 선불식 할부 거래법 등록 후 현재까지, 건전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다양한 라이프 서비스 사업을 지속해 오고 있다”며, “장례 관련 기업들이 다양한 전환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는 요즘, 장례 서비스만을 선택 및 집중할 수 있도록 (주)용인공원라이프와 (재)용인공원은 더욱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온유 아너스톤 상품에 대한 문의는 온유 상조 홈페이지 또는 (재)용인공원에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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