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부산시씨름협회, ‘2024년 청소년스포츠한마당’ 씨름대회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2-15 13:58:19   폰트크기 변경      

부산광역시씨름협회에서는 15일 ‘2024년 청소년스포츠한마당’ 씨름대회를 부산시씨름체육관에서 개최하고 단체 기념 촬영을 했다. / 사진 : 김옥찬 기자


[대한경제=김옥찬 기자] 부산광역시씨름협회에서는 15일 ‘2024년 청소년스포츠한마당’ 씨름대회를 부산시씨름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대한체육회 주최, 부산광역시씨름협회ㆍ부산광역시체육회 주관으로 대회를 치뤘다.


이날 대회에서는 이용식 부산시씨름협회 직무대행, 오용수 수석부회장, 김태우 상근부회장, 최현돌 명예회장, 성기환 부산시체육회 본부장, 오은택 부산시 남구청장, 부산시씨름협회 임원 등 다수의 내외빈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는 초등부ㆍ중등부ㆍ고등부 15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각자의 기량을 뽐냈다.

이용식 부산시씨름협회 직무대행은 “부산의 꿈나무학생 및 선수들이 씨름경기를 해 나가는 과정에서 용기와 도전정신ㆍ 자신감을 키우기 바라며, 더불어 모래판에 뒹굴면서 아름다운 우정도 나누고 꿈과 희망을 드높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 씨름을 사랑하시는 관중께서는 이 대회의 의미를 생각하며 씨름의 전통을 계속 이어가고자 하는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격려로 씨름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부산=김옥찬 기자 kochan20@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김옥찬 기자
kochan20@hanmail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