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서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이사장 직무대행(오른쪽 네 번째)과 신입직원, 한국나눔연맹 담당자가 17일 봉사활동을 한 뒤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조합 제공. |
[대한경제=김승수 기자]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김종서 이사장 직무대행)은 17일 천사무료급식소 종로지점에서 후원금 전달과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김종서 이사장 직무대행과 2024년도 신입직원 6명이 참여해 인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 봉사에 나섰다.
또 후원금 전달식도 진행됐는데,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조합 임직원들이 ‘급여 나눔 캠페인’을 통해 모은 것으로 의미를 더했다.
신입직원으로 봉사에 참여한 장유진 매니저는 “어르신들과 직접 소통하며 작은 도움이지만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보람을 느꼈다. 앞으로 더 많은 기회를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종서 이사장 직무대행은 “주변의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승수 기자 soo@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