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지에이그린웰 하이드원’이 오늘(23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금일 1순위 청약에 이어 내일(24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31일(화)에 진행된다. 전매 제한이 없어 계약 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1순위 청약 조건은 만 19세 이상, 세대주, 세대원 누구나 주택 수에 상관없이 지역별 예치금만 충족하면 청약 자격이 주어진다. 단, 순천시 및 전남의 경우 전용 85㎡ 이하는 200만원, 전용 135㎡ 이하는 400만원, 광주광역시 거주자는 전용 85㎡ 이하는 250만원, 전용 135㎡ 이하는 700만원의 예치금을 충족해야 한다.
순천시 덕암동 일원에 위치하는 ‘순천 지에이그린웰 하이드원’은 지하 4층~지상 20층, 8개 동, 총 475세대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59㎡, 76㎡, 84㎡, 112㎡ 로 다양하게 구성해 가족 구성원 및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각 세대는 남향 위주의 설계와 동 간 거리를 확보했다.
넉넉한 드레스룸을 마련했으며, 주방은 팬트리와 아일랜드장을 적용해 설계했다. 우물천장과 라인 조명을 추가 선택 옵션으로 제공한다.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집안의 일부와 조명, 난방 등을 제어하고, 공동현관 출입, 엘리베이터 호출까지 가능하다. 차량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원패스 시스템과 주차장 내 초음파 센서 유도 관제 시스템이 마련돼 편리한 주차가 가능하다. 주차장 LED 조명 디밍 제어 시스템으로 에너지 효율성을 강화했다.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악기연습실, 반려동물 전용 코인빨래방, 북카페, 입주민 라운지 등 맞춤형 시설이 들어선다.
단지 주변으로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하이마트, 역전시장 등 쇼핑 시설이 가깝고 한국병원 등 대형 병원, 관공서, 금융시설이 인근에 자리해 있다. 또 순천만 국가정원, 동천 등이 인접해 순천의 자연환경이 단지 가까이 있다.
KTX·SRT역인 순천역이 인근에 자리하며, 충효로와 백강로를 비롯한 주요 도로망과 동순천IC, 순천IC, 순천만IC 등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빠르게 광역 교통망을 이용 가능하다.
주택전시관에 지난 12월 22일(일)에는 배우 옥자연 팬사인회가 열려 수많은 인파가 몰리며 청약 열기를 더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