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에스엠테크뉴 경민대학교 소방안전관리과 장학금 전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2-24 17:06:53   폰트크기 변경      

㈜에스엠테크뉴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했다./사진:경민대학교 제공.


[대한경제=최종복 기자]경기 의정부시 경민대학교(총장 홍지연)는 23일 효행관 2층 라아홀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하였으며 ㈜에스엠테크뉴(회장 김은식)로부터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에는 ㈜에스엠테크뉴에서 김은식 회장과 조송연 대표가 참석하였으며, 경민대학교에서는 홍지연 총장 등 보직교수와 학과교수 등 12명이 참석했다.

㈜에스엠테크뉴는 40년간 소방의 외길을 걸어오면서 국민안전을 위한 소방산업의 전문 시공업체로서 국내의 유수한 건물 등을 시공한 베테랑 회사이다.

한국소방시설협회 명예회장을 겸직하고 있는 김은식 회장은 “경민대학교가 지역과 함께 성장·발전하고, 특히 소방안전 분야의 우수한 엔지니어 양성의 요람으로 성장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홍지연 총장은 “(주)에스엠테크뉴가 소방안전 분야의 우수한 엔지니어 양성에 관심을 갖고 기여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경민대학교의 대표학과인 소방안전관리과가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경민대학교 소방안전관리과는 지난 1993년에 개설한 1세대 소방학과로 최근 8년간 150명의 소방공무원을 배출하고 있으며, 별도의 취업반도 운영하고 있다.


또한, 2025년부터 소방기술석사과정도 2년제(4학기)로 운영하고 있다.

의정부=최종복 기자 bok70000@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최종복 기자
bok70000@naver.com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